728x90

안녕하세요 WON월드입니다.

 

 

밀크티는 베트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젊은 베트남 여성들의 밀크티 사랑은 대단한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된 기사를 가져왔습니다.

 

 

초대형 밀크티

 

 

 

베트남의 밀크티 연간 매출이 3억 6200만 달러로 동남아에서 세 번째 밀크티 소비대국으로 조사됐습니다. 

18일 시장조사업체 모멘텀 웍스(Momentum Works)에 따르면, 동남아에서 사업 중인 밀크티 브랜드는 약 60개에 달하며, 밀크티 시장 규모는 최대 36억 6000만 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도네시아는 연간 밀크티 매출이 16억 달러에 달해 동남아 최대 밀크티 시장으로 조사됐으며, 뒤이어 태국 7억 4900만 달러, 베트남 3억 6200만 달러, 싱가포르 3억 4200만 달러 순이었습니다.

소비자들의 밀크티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로 가격 외에도 제품 다양성, 브랜드 점포수 등의 요인이 중요하게 작용했습니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에 따라 설탕량 조절, 신선 과일 메뉴 추가 등 고객으로 하여금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밀크티 브랜드가 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모멘텀 웍스는 성공적인 밀크티 브랜드 구축을 위해서는 ▲초기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플래그십 상품 출시 ▲점포당 목표수익 달성 ▲점포 확장기 간 중 매출의 지속가능성 등의 3가지 기본원칙이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출처 : 인사이드 비나)

 

 

베트남에서 밀크티의 인기가 워낙 높다 보니, 저도 밀크티 사업에 많은 관심을 가졌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밀크티 사업에 대한 분석 포스팅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Won월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기, 공감(❤) 눌러주시면 더! 더!! 감사드립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