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WON월드입니다.

 

 

오늘은 해외 생활 시 자주 사 먹게 되는 한국 라면의 베트남 현지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라면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신라면으로 가져왔습니다.

다음에는 진라면을 확인해보겠습니다 ㅎㅎ

 

 

 

라면 구매는 베트남의 Go! (베트남 대형슈퍼마켓)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먼저 신라면입니다.

 

베트남 현지 판매용 신라면

 

위 신라면은 15,900 동(VND)에 구매하였습니다.

 

 

오늘(2022.09.13) 기준으로 약 930원(KRW) 정도 하네요.

 

 

 

728x90

 

 

 

 

다음은 제가 좋아하는 신라면 볶음면입니다.

 

베트남 현지 판매용 신라면 볶음면

 

구매한 가격은 18,500동입니다.

 

 

금일 환율로는 약 1080원이네요. 저는 신라면 볶음면이 불닭 볶음면보다 안 매워서, 매운 게 당길 때 가끔 사 먹습니다.

(맵찔이 맞습니다.)

 

 

 

구매 영수증

 

실제 영수증 첨부합니다.

 

 

 

신라면은 한국에서 해외 수출용을 직수입하고, 진라면은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진라면이 더 저렴합니다.

다음에는 진라면 베트남 가격도 한번 체크해보겠습니다. 라면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요, 현지 베트남 저렴한 라면을 사 먹으면 한국 돈으로 300원 정도입니다. 베트남에서는 저렴하게 지내려면 돈을 많이 아낄 수 있죠 ㅎㅎ

 

 

 

 

지금까지 Won월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하기, 공감(❤) 눌러주시면 더! 더!! 감사드립니다.

 

728x9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